병사
병종
티어
사거리
병사 검색
이름 사거리 이동력 상성(강) 상성(약) 스킬
창병
창병[1] 1 3 기병 보병 -
정예 창병
정예 창병[1] 1 3 기병 보병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주는 피해량 +10%.
중장 창병
중장 창병[1] 1 3 기병 보병 받는 물리 피해량 -10%.
아마존
아마존 1 3 기병 보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공격 +10%.
바위 골렘
바위 골렘 1 3 기병 보병 병사의 생명이 70% 보다 낮을 때, 방어 +10%.
대지 골렘
대지 골렘 1 3 기병 보병 병사의 생명이 70% 보다 낮을 때, 받는 모든 피해량 +10%.
할버드
할버드 1 3 기병 보병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공격, 방어 +10%.
용암 골렘
용암 골렘 1 3 기병 보병 행동 종료 시 주위 2칸 안의 1개 적 부대에게 [작열] 부여: 대상은 행동 종료 시 생명의 10%를 잃는다.
근위창병
근위창병 1 3 기병 보병 병사의 생명이 70% 보다 낮을 때, 공격 +15%.
다크 센츄리온
다크 센츄리온[1] 1 3 기병 보병 병사의 생명이 10% 이상일 때,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30% 확률로 영웅의 [가시] 피해 발동.
발키리
발키리 1 3 기병 보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공격 +10%, 30% 확률로 적 부대 방어 -20%, 1턴 지속.
보병
보병 1 3 창병 기병 -
정예 보병
정예 보병 1 3 창병 기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받는 피해량 -10%.
중장 보병
중장 보병 1 3 창병 기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병사 공격 +10%.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병사 방어 +10%.
그레나디어
그레나디어 1 3 창병 기병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방어 +15%.
하이랜더
하이랜더 1 3 창병 기병 공격 +5%, 받는 모든 피해량 -5%.
오크
오크 1 3 창병 기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공격 +10%.
오크 광전사
오크 광전사 1 3 창병 기병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공격 +15%.
오우거
오우거 1 3 창병 기병 이 부대 보다 생명이 낮은 부대 공격 시 전투 진입 후 공격, 방어 +10%.
암흑 근위대
암흑 근위대[1] 1 3 창병 기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상대 부대 최대 생명 5%만큼의 피해를 주고, 병사의 생명을 10%만큼 회복한다.
투사
투사 1 3 창병 기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치명타율 +10%.
광전사
광전사[1] 1 3 창병 기병 치명타율 +10%, 공격 +5%.
메이드
메이드 1 3 창병 기병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공격 +10%.
가면 메이드
가면 메이드[2] 1 3 창병 기병 병사 생명이 80% 이상일 경우, 전투 전에 생명을 10% 잃고 공격, 방어 +15%.
기병
기병 1 5 보병 창병 -
정예 기병
정예 기병 1 5 보병 창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받는 피해량 -10%.
중장 기병
중장 기병 1 5 보병 창병 공격 +7%.
본디노
본디노 1 5 보병 창병 병사의 생명이 100%일 때, 공격 +10%.
용기병
용기병 1 5 보병 창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공격, 방어 +10%.
마스터 디노
마스터 디노[1] 1 5 보병 창병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공격 +15%.
헬하운드
헬하운드[3] 1 5 보병 창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주위 2칸 범위 내 모든 적 부대의 받는 피해량 +10%.
근위기병
근위기병 1 5 보병 창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받는 모든 피해량 -15%.
황가기병
황가기병 1 5 보병 창병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받는 물리 피해량 -15%.
팔라딘
팔라딘 1 5 보병 창병 [마물]과 전투 시 공격, 방어 +20%.
천상의 수호자
천상의 수호자[1] 1 5 보병 창병 공격 전 이동한 한 칸마다, 병사 공격 +5% (최대+15%).
템플러
템플러[1] 1 5 보병 창병 [마물]과 전투 시 공격, 방어 +15%. 마방 +15%.
히포그리프
히포그리프 1 5 없음 궁병 -
그리폰
그리폰 1 5 없음 궁병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받는 피해량 =10%.
로열 그리폰
로열 그리폰[1] 1 5 없음 궁병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공격, 방어 +10%.
천사
천사[1] 1 5 없음 궁병 받는 마법 피해량 -15%. 병사의 생명이 50% 이상일 때, 공격, 방어 +7%.
그렘린
그렘린 1 5 없음 궁병 생명이 100%인 부대 공격 시 전투 진입 후 공격 +10%.
뱀파이어 배트
뱀파이어 배트[1] 1 5 없음 궁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가한 피해량의 15%만큼 병사 생명 회복.
가고일
가고일 1 5 없음 궁병 병사의 생명이 50% 이상일 때, 공격 +10%, 병사의 생명이 50% 보다 낮을 때, 방어 +10%.
페가수스
페가수스 1 5 없음 궁병 원거리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받는 피해량 -20%.
홀리 페가수스
홀리 페가수스 1 5 없음 궁병 병사의 생명이 50% 이상일 때, 공격하여 전투 진입 전 30% 확률로 받는 피해량 -50%.
머맨
머맨 1 3 없음 없음 -
마스터 머맨
마스터 머맨 1 3 없음 없음 물속에서 전투 시 공격 +10%.
머맨 로드
머맨 로드 1 3 없음 없음 물속에 있을 때 공격, 방어 +10%.
랍스터
랍스터 1 3 없음 없음 생명이 100%인 부대 공격 시 전투 진입 후 공격 +10%.
거대 랍스터
거대 랍스터[1] 1 3 없음 없음 물속에 있을 때 받는 모든 피해량 -15%.
리바이어 선
리바이어 선 2 3 없음 없음 물속에 있을 때 생명이 50% 이상인 부대 공격 시 전투 진입 후 공격 +15%.
리자드 맨
리자드 맨 1 3 없음 없음 물속에 있을 때 공격 +15%.
궁수
궁수 2 3 비병 근접 -
엘프
엘프 2 3 비병 근접 [숲] 또는 [산지]에 있을 때 공격 +10%.
하이엘프
하이엘프 2 3 비병 근접 [숲] 또는 [산지]에 있을 때 공격 +10%.
발리스타
발리스타 2 3 비병 근접 부대 일반 공격 사거리 +1.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주는 피해량 -40%.
다크 엘프
다크 엘프 2 3 비병 근접 생명이 100%인 부대 공격 시 전투 진입 후 공격 +10%.
천공사수
천공사수[1] 2 3 비병 근접 이 부대의 이동은 지형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.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공격 +10%.
다크엘프 저격수
다크엘프 저격수 2 3 비병 근접 생명이 100%인 부대 공격 시 전투 진입 후 공격 +15%.
화염 저격수
화염 저격수 2 3 비병 근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공격 +10%, 전투 후 상대 최대 생명 5%의 피해를 추가로 준다.
투석기
투석기 2 3 비병 근접 부대 일반 공격 사거리 +1.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주는 피해량 -30%, 7% 확률로 강력한 디버프 부여.
마법 견습생
마법 견습생 2 3 없음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
마법 수련생
마법 수련생 2 3 없음 근접 전투 중 [마법 피해]를 준다.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공격 +10%.
견습 마녀
견습 마녀 2 5 없음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 병사의 생명이 100%일 때, 공격 +10%.
마법사
마법사[1] 2 3 없음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 공격 시 공격, 마방 +10%.
마녀
마녀 2 5 없음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 병사의 생명이 100% 이상일 때, 공격, 마방 +15%.
궁기병
궁기병 2 5 비병 근접 -
샤프슈터
샤프슈터 2 5 비병 근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20% 확률로 적 부대 방어 -20%, 1턴 지속.
데몬헌터
데몬헌터 2 5 비병 근접 공격하여 전투 진입 전 30% 확률로 적 부대 이동력 -2, 방어 -20%, 1턴 지속.
볼트 레인저
볼트 레인저 2 5 비병 근접 생명이 50% 이상일 때 공격을 받을 시 전투 진입 전 30% 확률로 발동, 받는 피해량 -50%.
승병
승병 2 3 마물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
전도사
전도사 2 3 마물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 영웅이 주는 치료 효과 +5%.
신관
신관 2 3 마물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 영웅의 주는 치료 효과 +5%.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방어 +10%.
세인트 나이트
세인트 나이트 2 5 마물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 영웅의 주는 치료 효과 +5%.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방어 +10%.
무녀
무녀 2 3 마물 근접 일반 공격이 [마법 피해]를 준다. 병사 생명이 100%일 경우, 영웅이 받는 물리 피해량 -30%.
무투승
무투승 1 3 마물 없음 [마물]과 전투 시 공격 20% 추가 증가.
퇴마사
퇴마사 1 3 마물 없음 [마물]과 전투 시 공격 +10%. 마물 이외의 적과 전투 시 방어 +10%.
광신자
광신자 1 3 마물 없음 병사의 생명이 80% 이상일 때, 보유한 버프 하나마다 병사의 공격, 방어, 마방 +5% (최대 15%).
해골 전사
해골 전사 1 3 없음 승려 망자 소생: 병사의 생명이 0%일 때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생명 15% 회복.
중장 해골
중장 해골[2] 1 3 없음 승려 망자 소생: 병사의 생명이 0%일 때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생명 15% 회복.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방어 +10% (마물 및 승려 제외).
듀라한
듀라한[2] 1 5 없음 승려 망자 소생: 병사의 생명이 0%일 때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생명 15% 회복. 마물 또는 승려 이외의 부대 공격 시 공격 +10%.
해골 사수
해골 사수 2 3 없음 승려 망자 소생: 병사의 생명이 0%일 때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생명 15% 회복.
지옥불 사수
지옥불 사수 2 3 없음 승려 망자 소생: 병사의 생명이 0%일 때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생명 15% 회복. 상대 부대 최대 생명 5%의 추가 피해.
도적
도적 2 3 없음 근접 -
로그
로그 2 3 없음 근접 치명타율 +20%.
밴디트
밴디트 2 3 없음 근접 치명타율 +10%, 공격 +5%.
사무라이
사무라이 2 3 없음 없음 이 부대의 공격은 근접 공격 피해 차감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. 근접 공격 시 공격 +7%, 원거리 공격 시 치명타율 +7%.
닌자
닌자 2 3 없음 근접 치명타율 +10%, 치명타 후 적 부대에게 최대 생명 7%의 추가 피해.
쿠노이치
쿠노이치 2 3 없음 근접 치명타율 +20%, 치명타 발생 후 적 부대에게 무작위 디버프 1개 부여.
미스트 댄서
미스트 댄서 2 3 없음 근접 치명타율 +15%, 치명타 후 적 부대에게 무작위 강력한 디버프 1개 부여.
늑대
늑대 1 5 보병 창병 -
명칭: 주식회사 인벤 | 등록번호: 경기 아51514 | 등록연월일: 2009. 12. 14 | 제호: 인벤(INVEN)
발행인: 서형준 | 편집인: 강민우 | 발행소: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, 17층
발행연월일: 2004 11. 11 | 전화번호: 02 - 6393 - 7700 | E-mail: help@inven.co.kr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Copyrightⓒ Inven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