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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형파괴 |
코스트 2 |
유형 |
물리 피해 |
쿨타임 |
3턴 |
사거리 |
1칸 |
범위 |
단일 대상 |
[물리 피해] 단일 적 부대를 공격해 1배의 공격 피해를 준다. 대상을 2칸 밀쳐내며, 다음 턴 행동 불가 부여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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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진 |
코스트 2 |
유형 |
지원 |
쿨타임 |
2턴 |
사거리 |
자신 |
범위 |
단일 대상 |
[패시브] 인접한 아군 부대를 대신해 물리 공격을 받는다.
[액티브]호위 범위가 2칸으로 늘어나며, 방어 +20%. 근접 전투 종료 후, [미늘]의 고정피해가 반드시 발동한다, 2턴 지속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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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격 |
코스트 1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주위 아군을 대신해 물리 공격을 받는다. 공격을 받아 전투 진입 시 공격 +12%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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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양 베기 |
코스트 2 |
유형 |
물리 피해 |
쿨타임 |
2턴 |
사거리 |
1칸 |
범위 |
단일 대상 |
[물리 피해] 단일 적 부대를 공격해 1.5배의 피해를 준다. 전투 후, 가한 피해량 30%만큼의 생명을 회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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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철 투구 |
코스트 2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원거리 공격을 받을 시 25% 확률로 부대가 받는 모든 피해 -50%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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찬란한 전설 |
코스트 2 |
유형 |
초절강화 |
쿨타임 |
3턴 |
사거리 |
자신 |
범위 |
맵 전체 |
[초절강화] 액티브 스킬, 범위 내 '전설의 저편' 아군의 공격, 방어 상승 및 효과 부여: 상성 관계가 없는 부대와 교전 시 추가 피해 +15%. 4턴 지속. (기타 초절 강화와 중첩 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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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이동 |
코스트 1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직접 공격해 전투 진입 시, 주는 피해량 +10%. 남은 이동력이 있을 경우, 공격 후 재이동 가능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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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굴 |
코스트 1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사망 시 부활 및 생명 20% 회복. 최대 1회 가능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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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요 |
코스트 2 |
유형 |
지원 |
쿨타임 |
2턴 |
사거리 |
자신 |
범위 |
단일 대상 |
[패시브] 근접한 아군을 대신해 모든 공격을 받는다. [지휘] 주위 2칸 내 모든 아군이 받는 치명타 확률 -30%, 받는 원거리 피해 -15%. [액티브] 호위 범위 2칸으로 상승, 지휘 범위 3칸으로 상승. 2턴 지속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