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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회 |
코스트 1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직접 공격 시, 주는 피해량 +10%. 전투 후, 다시 2칸 이동할 수 있다. 재이동 효과는 1턴 이후 다시 발동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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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격 지원 |
코스트 1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행동 종료 시 근접한 1개 아군 부대의 공격, 지력 +15% 및 면역: '공격, 지력 감소' '침묵', 1턴 지속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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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격 |
코스트 2 |
유형 |
물리 피해 |
쿨타임 |
2턴 |
사거리 |
2칸 |
범위 |
단일 대상 |
[물리 피해] 단일 적 부대를 공격해 1.4배의 전투 피해를 준다.전투 후, 50%의 확률로 적에게 '침묵' 부여, 1턴 지속.(해제 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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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방 지휘 |
코스트 2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주위 2칸 안의 모든 아군 마방 +15%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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치명 |
코스트 1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직접 공격해 전투 진입 시, 공격 +12%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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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수의 진 |
코스트 1 |
유형 |
패시브 |
쿨타임 |
- |
사거리 |
- |
범위 |
- |
[패시브] 부대 생명이 50% 이하일 때, 전투 진입 시 방어 마방 +10%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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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준 |
코스트 1 |
유형 |
지원 |
쿨타임 |
2턴 |
사거리 |
자신 |
범위 |
단일 대상 |
[지원] 사용 후, 부대가 주는 피해량 +10%, 1턴 지속.사용 후 추가로 2칸 이동할 수 있고, 다시 공격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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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의 사수 |
코스트 2 |
유형 |
물리 피해 |
쿨타임 |
5턴 |
사거리 |
2칸 |
범위 |
단일 대상 |
[물리 피해] 단일 적 부대를 공격해 1.3배의 전투 피해를 준다.전투 전, 주는 피해량 +30%, 전투 후, 적에게 '모든 강화 방해' 부여, 2턴 지속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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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주 |
코스트 2 |
유형 |
지원 |
쿨타임 |
3턴 |
사거리 |
자신 |
범위 |
3칸 |
[지원] 액티브 스킬, 범위 내 모든 아군의 이동력 +1. 공격, 지력 +20% 및 면역: '이동력 감소', '패시브 무효화', 2턴 지속.